Monday, April 26, 2010

텐아시아

요즘 인터넷 포탈 사이트를 보면 여러 이슈가 있음에도 항상 인기기사에 연예뉴스나 스포츠 뉴스가 올라있다.

그런데 가끔은 아무 취재도 필요없는 티비 프로 요약문이나, 심지어는 읽어보면 아무 내용도 없고 댓글란을 통해서 답을 해보라는 건지 물어보는 의혹 기사마저 판을 치고 있다.

특히 연예면이 그런데, 예전 신문의 티비하이라이트같은 기사를 화면캡쳐를 길게 집어넣고 잘 되어있지도 않은 내용요약에 어디서 찾았는지 출처도 알수 없는 네티즌 반응이 섞인 이상한 기사가 거의 '모든 프로그램'에 대해 방송이 끝나고 심하게는 10분이내에 올라오곤 한다.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뭐 클릭당 얼마씩 돈을 받는 다는 말도 있는 것 같던데, 그렇다면 머 인터넷판 거지랑 다를 게 뭔가 싶기도하고.

하여간... 쓰레기장 같은 포탈 연예면과는 비교하기 힘든 읽을만한 다양한 티비 영화등의 분석기사가 올라오는 사이트가 있으니



http://10.asiae.co.kr/

어쩌다 x같은 아시아경제신문의 계열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텐아시아의 가치는 아시아경제따위와는 비교할 수 없다.

생각없이 마구 휘갈기는 리뷰기사가 아닌 진짜 리뷰기사. 비교기사. 그러면서도 재기가 넘치고...

유명인사와 아이돌 우쭈쭈해준다는 평이 있긴 하지만, 뉴스엔같은거랑은 애초에 비교가 안되니까 머... ㅋㅋ

그러면서도 살짝살짝 까주는 걸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

매거진T망하고 이런건 못보나 했더니 그래도 어찌어찌 살아는 간다.